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외모지상주의 자꾸 보게되는 재미가 있다

by Shining star 2022. 3. 18.

상당한 영향력을 가지고 있는 작품입니다

외모지상주의는 제목처럼 처음에는 외모에 관련된 이야기들을 많이 다뤘습니다. 외모는 타고난 능력과도 같다고 말할수있을정도로 사실상 외모는 저희 현실에서도 미치는 영향력이 있습니다. 그것을 주제로 삼았고 이를 학교를 배경으로하여 외모지상주의에 관련한 내용을 다루었습니다. 처음에는 외모지상주의에 관련된 내용이 많이 나왔지만 갈수록 다른 이야기들이 많이 나오기도 하고 오히려 외모가 좋은 캐릭터들이 인성도 좋고 외모가 별로인 캐릭터들은 인성도 별로인 캐릭터들로 나와서 말도 많기도 했습니다. 지금은 외모지상주의에 관해 다루는것은 거의 사라지고 이제 자체의 스토리 전개와 특유의 재미있는 연출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외모지상주의를 보면 가끔은 조금 자극적이라는 생각도 들고 스토리가 엇나간다고 생각할때도 있지만 결론적으로는 너무 재미있고 자꾸 보게되는 웹툰입니다. 또한 많은 캐릭터들이 있는데 각자 캐릭터들만의 매력이 있으며 스토리가 있어서 더욱 보는 즐거움을 더해주고 있습니다. 외모지상주의는 만화의 신을 줄인말인 만신이라고 불리우는 박태준 작가님을 대중에게 알린 작품이기도 하며 매우 오랜기간 연재중이고 아직도 요일웹툰에서 1등자리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말도 조금 있었지만 지금은 또 너무 재미있게 이야기가 전개중이고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고 있습니다. 이제는 거의 액션만화로 바뀐 느낌이 있지만 저는 그래서 오히려 더 재미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게다가 박태준 작가님만의 매우 재미있게 독특한 연출과 다양하고 매력있는 캐릭터들이 가득한점 또 외모지상주의에서는 웹툰 내에서 사용하는 정말 많은 유행어들이 나왔습니다. 다른 인기웹툰들에 들어가도 외모지상주의에서 나온 유행어가 사용되고 있을정도로 웹툰계에서는 매우 큰 영향력을 끼친 작품이라 생각합니다.

단순한 스토리지만 너무 재미있습니다

박형석은 학교에서 괴롭힘을 당하고 있었습니다. 키는 작고 몸은 뚱뚱하며 얼굴을 잘생기지 않았기에 무시받았고 괴롭힘을 당하고 있었는데 그러던 어느날 박형석은 잠이 들게 되면 새로운 몸으로 깨어나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이 새로운 몸은 최고의 피지컬과 외모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결국 박형석은 두가지 몸으로 학교생활을 하기 시작하며 학교에서 새로운 친구들을 사귀게 됩니다. 또한 자신의 몸의 비밀을 알기 위해서 움직이기 시작합니다. 그러던 중에 몇명의 인물로부터 정보를 전해듣게 되는데 그들은 이전에 서울에 있는 강력한 4대 크루를 먼저 통일해라고 이야기합니다. 박형석은 자신의 몸의 비밀을 알기 위해 그리고 자신이 아끼는 친구들을 지키기 위해서 등의 이유로 4대 크루와 맞서기 시작합니다.

외모지상주의는 사실 매우 단순하고 간단한 이야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를 매우 재미있게 연출하고 독자들로 하여금 몰입을 할수있게끔 잘 전개를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캐릭터들이 함께 이야기를 진행시키기 때문에 더욱 재미있게 볼수가 있었습니다.

매력적인 캐릭터와 재미있는 대사가 가득합니다

외모지상주의에서는 정말 수많은 캐릭터들이 등장합니다. 그리고 각기 캐릭터의 매력도 잘 나타내고 있기 때문에 더욱 많은 팬층을 확보하고 있으며 또 박태준 작가님만의 독특한 연출이 웹툰 내내 표현되기 때문에 더욱 지루함없고 재미있게 웹툰을 볼수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작품에서는 액션을 다루는 부분이 많은데 액션에 대한 이해도를 가지고 이를 재미있게 풀어내다 보니 더욱 흥미진진하게 볼수가 있으며 또 많은 캐릭터들마다 각자의 색깔과 기술로 싸움을 하는 부분도 매우 재미있었습니다. 지금까지도 정말 오랜기간 잘 연재해왔지만 아직도 풀어나가야할 스토리가 많이 있는 외모지상주의입니다. 앞으로의 연재도 지금처럼 재미있는 캐릭터들이 더욱 다양하게 나오길 바라고 현재 있는 캐릭터들도 자신의 색깔을 더욱 보여줄수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또 조금은 웃기지만 중독성있고 따라하게 되는 유행어들과 대사들도 더욱 많이 나와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댓글